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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 o a d i n g . . 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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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/07/06

  1. 캐릭터 상태 버그 수정
  2. 일반 몬스터 구현
  3. 스테이지 생성 및 이동 처리
  4. 카메라 수정
  5. 캐릭터 원거리 공격 차지 시스템 구현
  6. 일반 몬스터 파일 처리

오늘 너무 하기 싫어서 푹 쉬었다... 😎

일단 대충 위치에 맞춰서 몬스터 배치는 완료했다. 자세한 기능 구현 및 충돌 처리보다는 파일 읽어와서 클래스 생성하고 벡터에 담는 처리를 먼저 해야 할 것 같다. 보스까지 파일로 읽어와서 배치하는 것부터 진행하고, 확인한 후에 세부 기능을 구현하는 편이 좋을 듯하다!

순조롭게 되고 있는 듯하지만 언제 어디서 버그가 터질지 모른다. 긴장 또 긴장! 💪💪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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