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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니 RPG
커서를 사용하는 법
1. Texture Type이 Sprite인 경우, 일반 UI처럼 직접 관리하는 방법
2. Texture Type을 Cursor로 설정하는 방법
Cursor.SetCursor(사용할 Texture2D, 마우스 기준점 Vector2, CursorMode)
CursorMode.Auto: 해당 플랫폼에 맞춰서
CursorMode.ForceSoftware: 소프트웨어용 커서
Ctrl + m + o: 전체 블록 닫기
Ctrl + m + l: 전체 블록 열기
상태 머신보다 코드에서 직접 컨트롤하는 경우가 좋을 때가 있다.
Play를 이용해도 되지만, 자연스럽게 전환되길 원한다면 => Animation.CrossFade
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Animation.CrossFade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Animation.CrossFade
PlayMode.StopSameLayer의 경우, /animation/과 같은 레이어의 애니메이션은 /animation/이 페이드 인하는 동안 페이드 아웃합니다. PlayMode.StopAll의 경우, /animation/이 페이드 인하는 동안 모든 애니메이션은 페
docs.unity3d.com
선생님처럼 진행하니까 딜레이 없이 너무 무섭게(...) 때려서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조금 뒤로 미뤘다. 데미지 처리 시 판정이 이상해질 것 같다. => Hit 이벤트와 Loop 이벤트를 따로 처리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.
HP바가 플레이어와 함께 회전하는 것이 이상하다. => HP바가 항상 카메라를 바라보게 고정하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