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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shed 2020. 9. 29. 23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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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제작 : 소코반(창고지기)

Material: Shader + Texture

Albedo: 기본 색상
Smoothness: 물체의 표현이 반들반들한 정도

 

Input.GetAxis("Horizontal")

Input.GetAxis - 직접 키가 연결돼 있는 게 아니라, 이름을 찾아가서 맵핑되어 있는 키를 가져온다.

Input Manager는 조이스틱을 지원하기 때문에 float형으로 값을 처리한다.

 

Rigidbody.AddForce - 힘이 주어지고, 해당 힘을 내부에서 계산해서 관성이 적용된다.

Rigidbody.velocity - 바로 속도를 컨트롤할 수 있다.

 

Time.deltaTime: 화면이 한 번 깜빡이는 시간 = 한 프레임의 시간

 

youtu.be/uZA1z90x1Eg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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