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file image

L o a d i n g . . .

반응형

요즘 너무 나태해지기도 했고 이래저래 포폴 때문에 고민이 많아져서 국비 학원 찾아보다가 상담도 다녀왔는데 꽤 괜찮아 보여서 흔쾌히 등록했다! 거리가 멀어서 출퇴근 시간 너무 걱정이긴 한데... 그래도 환승 안 하고 지하철 쭉 타고 다니면 되니까 며칠 해 보면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다 😥

 

지금은 백준 기초 문제 쪼끔 풀고 있긴 한데 C++에 조금씩 익숙해지면서 하루에 몇 개씩 꾸준하게 해 볼까 싶다 하도 코딩을 안 했더니 머리가 굳어가는 것 같다 오늘 상담 다녀오고 나의 부족함을 뼈저리게 느꼈어 ㅋㅋㅋㅋ ㅠㅠ 아는 건데도 입 밖으로 말하려니까 너무 힘들다 면접 때는 어떻게 하려고 이러나ㅏㅏㅏㅏ

 

그나저나 지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2개월째 받고 있는데 국민내일배움카드랑 중첩해서 혜택받을 수 있는 거 너무 좋은 것 같다 ㅠ.ㅠ... 취성패 고민할 때 그냥 할 걸 그랬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 역시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다 😎 자격증이나 어학 시험은 필요 없는 것 같긴 한데 일단 지원금 문제도 있고 이력서에 한 줄이라도 더 적히는 게 좋으니까 지금처럼 쭉 해 보려고 한다

 

요며칠 게임할 시간도 없었고 이래저래 더 바빠지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깃허브와 블로그를 포기할 생각은 없다! 운동 시간이나 취침 시간이나 다 바꿔야 해서 당분간은 너무 정신 없을 것 같은데 학원에서 배운 것들 복습도 할 겸 이것저것 시간 쪼개서 포스팅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! 파이팅 💛

반응형
복사했습니다!